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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정보

롯데택배 챗봇 상담 받기


오늘은 롯데택배 챗봇 사용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리나라는 온라인 쇼핑과 택배 문화가 잘 발달되어 있죠.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면 빠른 기간 안에 집 앞까지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시국에 집콕생활만 했던 시기에 택배나 배달 서비스가 빛나기도 하였는데요. 그만큼 떼려야 뗄 수 없는 택배 서비스에 감사하며, 편리하게 지금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결혼식에 입고가야 하는 옷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출발까지 확인하고 다음 날 도착하겠다고 생각하며 기다리게 되었는데요. 다음날도 그다음 날도 도착하지 않아서 조바심이 생기더군요. 안 되겠다 싶어서 배송조회를 해보니 다른 지역에 멈춰있더군요. 잘못하다가는 결혼식 당일에 주문한 옷을 못 입고 갈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것 같았습니다. 

 

바쁜 택배기사와 연락하기가 쉽지 않고 연락처도 모르는 상황이라 고객센터를 찾게 되었는데요. 제가 받아야 하는 상품이 롯데택배로 발송되어 알아보던 중 챗봇으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세한 방법을 찾게 되었어요. 

아래는 롯데택배 챗봇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롯데택배 챗봇

 

 

롯데택배 챗봇 이용 방법

 

 

1. 카카오톡 실행 후 친구탭에서 우측 상단 "검색"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2. 검색창에 "롯데택배 로다"를 검색해 주세요.

 

 

3. 검색 결과에서 채널추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4. 채팅 탭에서 "로다" 대화창을 클릭해 주세요.

 

 

5. "인증하기"를 클릭하면 본인인증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그러면 메뉴에서 조회, 예약, 사고처리 진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